아름다운 풍경
우체국 영리한 체크카드 혜택 간단하게 정리 본문
체크카드의 경우 계좌내의 금액만을 사용할 수 있는 만큼, 충동구매나 과소비로부터 비교적 자유로운 면이 있으나 전월실적이 있어 일정금액 이상 사용해야 혜택이 주어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우체국 영리한 체크카드의 경우 비교적 적은 20만원의 실적으로 5,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체크카드가 필요하신 분은 한 번 활용해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전월실적 및 주요 혜택
앞서 말씀드린 대로 우체국 영리한 체크카드의 경우 2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5,000원의 할인한도가 제공되며, 3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12,000원의 할인한도가 제공됩니다. 이외에 부가 혜택이라 할 수 있는 우편서비스의 경우 전월실적 10만원 이상이면 제공이 되며, 전통시장 할인도 제공되는 만큼, 다양한 곳에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리한 체크카드의 경우 전월실적이 20만원 이상인 경우 상당히 다양한 업종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스타벅스, 카페베네, 엔제리너스 월 3회, 월 최대 3천원, 1회 이용금액 최대 10,000원 한도내에서 10% 캐시백이 제공되며,
- 죠스떡볶이, 롯데리아, 맥도날드, 버거킹의 경우 월 3회, 월 최대 5,000원, 1회 이용금액 최대 2만원 한도에서 10%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 YBM시사, 파고다의 경우 월 1회, 연 6회, 월 최대 5,000원 10% 캐시백을 제공하며,
- 토익 TEPS 응시료 역시 1회 3만원 이상 결제시 10%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 통신요금 1회 5만원 이상 체크카드로 자동이체 출금시에 통신요금 월 최대 3,000원 캐시백을 제공하며,
- 1회 3만원 이상 결제시에 코레일 5%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 영화관 및 gs25 편의점, 더페이스샵, 미샤, 이니스프리, 교보문고 등에서도 할인이 됩니다. 참고로 교통요금은 전월실적에서 제외되나 통신요금의 경우 전월실적에 포함됩니다.
전통시장 및 중소슈퍼 할인
영리한 체크카드 부가 혜택으로 전월실적 20만원 이상인 경우 전통시장 및 중소슈퍼에서 월 최대 5,000원의 할인 한도가 제공되는데요. 보다 편리한 이용을 위해서는 우체국예금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가맹점 조회를 통해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 듯합니다.
요구하는 전월실적이 비교적 낮을 뿐만 아니라, 코레일 할인과 더불어 통신요금 할인 등이 제공되며, 전통시장에서 할인까지 되는 만큼, 필요하신 분은 한 번 눈여겨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위 포스팅은 2020년 11월까지의 자료를 취합해 작성됐으며, 해당 정보는 우체국 체크카드 서비스 변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