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풍경
제주 카멜리아힐 입장료와 관람시간 알아보기로 해요. 본문
6만평에 이르는 넓은 부지에 대략 500여 품종의 동백나무가 심어져 있는 제주 카멜리아힐은 제주도에서 가볼만 한 곳으로 유명한데요. 제주도의 다른 올레길과는 달리 비교적 짧은 시간인 50분 정도만 소요됩니다.
카멜리아힐 운영시간은 계절별로 다소 차이가 나는데, 입장시간은 오전 8시 30분으로 모두 동일하나 동절기인 12월부터 2월까진 오후 5시에 입장을 마감하며, 3월~5월 및 9월~11월은 오후 5시 30분에 입장이 마감됩니다. 끝으로 하절기인 6월에서 8월은 오후 6시까지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관람시간은 입장마감시간 이후 1시간 정도 후에 종료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카멜리아힐 입장료는 성인은 8,000원이며, 청소년과 어린이는 각각 6,000원 및 5,000원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제주도민의 경우 성인 기준으로 2,000원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이외에 65세 이상 어르신 및 군인은 청소년 요금을 적용받으며,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는 어린이 요금을 적용 받습니다. 36개월 미만 유아의 경우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할인을 받기 위해선 반드시 해당 증빙서류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카멜리아힐 할인 대상자에 포함되지 않는 분들의 경우 소셜이나 여행전문 사이트, 오픈 마켓 등지에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입장권을 판매하고 있으니, 이용전에 한 번 둘러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100여종 이상의 야생화는 물론이며, 카페와 갤러리 등 편의시설도 비교적 잘 갖춰져 있는 카멜리아힐은 사진 찍기 좋은 장소로도 유명한 만큼, 한 번 들러보시면 좋을 듯합니다.